조선직장인 남양주 카페투어_어나더쥬얼리

친구가 새 차를 뽑은 기념으로 남양주로 드라이브를 가게 되었다. 

점심을 먹고 만났던 우리는 남양주에서 유명하다는 카페를 찾아 그곳으로 가게 되었다.

-어나더쥬얼리카페-

경기 남양주시 강변북로632번길 41-16

문의처 : 0507-1362-0702

영업시간 : 11:00 ~ 02:00 (매일)


카페는 한강이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었으나, 들어가는 입구가 좁고 다소 경사진 언덕에 자리잡고 있어 가는길이 불편하다 느껴졌다. 
하지만 카페 주차 공간은 비교적 넉넉한 편이라 안심하고 가도 될 것 같다. 


카페 앞 주차공간을 찍은 사진인데, 안쪽으로 들어가면 더 넓은 주차공간이 있다. 

카페 입구
카페 입구

카페 입구를 들어가서 3층으로 올라가면 어나더 쥬얼리 카페가 나온다. 





베이커리 전문 카페라는 이름에 걸맞게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많았던 것 같고, 카페 내부 공간 또한 무척이나 넓었던 것 같다. 
창가 자리는 한강이 보이는 위치라 연인들이 강을 보면서 커피 마시기에 좋아보였다. 



오후 느즈막하게 카페에 도착하여 커피를 마시다 보니, 저녁 먹을 시간이 금방 되었다. 

친구와 여행을 가면 늘 지역 중국집을 가곤 했는데....... 

이날도 어김없이 남양주 내 중국집을 찾아서 방문하게 되었다.


-샹그라 별내점-

경기 남양주시 송산로 252-17 샹그라 별내점

문의처 :031-527-0777

영업시간 : 11:00 ~ 21:00 / 매주 월요일 휴무


중국집 위치는 큰 도로변에 있었고, 네비게이션을 유심히 보지 않으면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은 위치였다. 

들어가는 입구는 좁은 편이었고, 안으로 들어가면 비교적 넓은 주차 공간이 있었다. 



중국 음식점 답게 외부도 중국같은 느낌이었고, 가게 안에 들어가면 노래도 중국 노래가 나왔던 것 같다. 


이날 메뉴는 자장면에 탕수육이었는데, 샹그라 중식당의 특이점은 탕수육이 숙주탕수육이라는 것이었다. 숙주와 함께 먹는 탕수육은 나름 맛있었고, 탕수육 안에 고기도 두툼하여 먹을만 했던 것 같다. 하지만 아쉬운 점은 소스가 많지 않았다는 점이었다. 
자장면은 일반적인 맛이었고, 양도 많고 무난하게 먹었던 것 같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