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 일상] 변기커버 교체

 오늘은 변기커버 교체하는 날!


변기커버를 교체해야지 하고

오래전부터 생각했는데

이제서야 교체하게 되었네요.. 😂


대*바스 하드 변기커버 대형으로

주문했고요..





이렇게 구성품이 왔네요~

그런데 여기서 문제가 있었어요!


구멍을 잘 파줬어야 하는건데...
제대로 안 파줬더라구요 ㅜㅜ

구멍 파느라...
몇십분 가량을 각종 도구를 활용해서 팠네요 ㅜㅜ
이름있는 회사가.. 왜이러니 ㅜㅜ



우여곡절 끝에
조립 완성했네요 ㅎㅎ

조립이 잘 되었는지 보려면,
볼트 부분을 변기쪽 홈에 넣어봐요!
(밀착되면 잘 조립한거에요 ㅎㅎ)



변기의 뚫려있는 홈에 
볼트를 넣고 너트를 채우면 끝나요!

10분도 안걸리는 작업을
구멍 뚫느라...

아무튼 커버를 교체해서 기분이 좋네요!
여러분도 쉽게 할 수 있어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