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의 문화생활] 미션임파서블 7 데드레코닝 _ 평촌(범계역) 롯데시네마

[조선직장인의 문화생활]

오랜만에 영화관에 갔네요!!



너무 오랜만이라 팝콘 사는 것부터 허둥지둥


직접 주문하는 줄 알고 갔더니

뒤에 있는 키오스크 이용하라고 하네요;;




조선직장인이다 보니

이런 기기들과 안친해서

주문을 잘 못 했네요 ;;



더블콤보를 시켰는데,

옵션선택을 잘못해서..

팝콘하나 사이즈가 ㅜㅜ


월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들은 많이 없었던 것 같고요

의자나 테이블이 잘 갖춰져 있어서

영화 시작 전 쉬면서 기다리기 좋았네요 ㅎㅎ


요즘은 이렇게

스마트 티켓으로 입장할 수 있네요

(티켓을 발권할 필요가 없어요!!)


미션임파서블7 영화는......

역시나 볼 만 했어요!!

이건 재미없을 수가 없죠 ㅎㅎ


근데 이번 시리즈는 Part1이라

Part2를 위한 준비작품 같았네요!! 


그래도 액션이나 특히 음향!! 덕분에!!!

일 마치고 저녁에 봤음에도

졸지않고 끝까지 다볼 수 있었네요 ㅎㅎㅎ


쿠키영상은 없다고 하니

영화 끝나면 바로 퇴장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