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 부산 카페투어_다나휴스

친구들과 부산 여행 중 바다뷰 카페를 방문하였다. 


-다나휴스-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가길 120-12

매장번호 : 07073112016

영업시간 : 10:30 ~ 22:30, 월~일


해운대 근처 바다뷰 카페를 찾으니 모두 다나휴스 카페를 추천하였다. 
위치는 방문하기에 쉽지 않은 곳이었지만 부산까지 왔으면 바다를 보면서 커피한잔 해야 된다고 생각했기에 친구가 운전하는 차를 타고 방문하게 되었다. 

운전의 피로감이 있었던 친구는 얼마나 좋은 카페이기에 이렇게 찾아오냐고 살짝 투정을 부렸지만 카페 입구에 도착하고 나서는 방문하기 잘했다고 말하였다.

카페는 입구부터 인스타 감성이었다. 

카페로 들어가는 문은 회전식 문이었다. 
처음에 나는 어떻게 문을 여는지 한참 헤매다 문을 열 수 있었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아래와 같은 공간이 나온다. 
사진으로 보이는 공간을 1층으로 본다면 아래로 지하가 있고, 옥상으로 올라가면 루프탑 공간이 있다. 


아래는 옥상으로 올라가서 찍은 루프탑 공간이다. 
(지하 공간은 1층과 많이 다르지 않아 사진을 찍지는 않았다.)



루프탑 공간은 커플분들이 데이트하는 중이시라........
방해되지 않게 조용히 1층으로 내려왔다.

1층 창가에 앉아 바다를 보았는데, 
바다와 그리고 맑을 하늘이 겹쳐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훨씬 아름다운 바다뷰가 펼쳐졌고, 바다는 물감으로 칠한 것처럼 색감이 너무 아름답게 느껴졌다.
단지, 단점이 있다면 햇볕이 너무 강렬해 오랫동안 바다뷰를 볼 수는 없었다.... 















다나휴스 카페에 방문하여 마시는 시원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바다멍은 너무나 좋았고,
다음에 부산 올 일이 있다면 무조건 방문할 생각이다. 👏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