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의 문화생활]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앵콜 공연, 신도림 황제왕족발

 2023211()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임재범 전국투어 콘서트 앵콜 공연이 있었다.



소중한 당신에게.....

집으로 돌아가는 길처럼 위안이 되고,

지친 마음의 위로를 서로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늘 곁에서 응원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서울에서 앵콜 공연으로 다시 한번 감동의 무대를 여러분들과 만들어 보고자 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임재범 가수는 어려서부터 꽤나 좋아했고, 코인노래방을 가면 꼭 따라 부르는 가수이기도 하다. 대한민국에 독보적인 창법을 가진 가수라 생각하고, 미국 가수인 마이클볼튼과 같은 보컬을 가진 가수라고 생각한다.

임재범은 2016년 콘서트를 끝으로 꽤 오랜 시간 만에 돌아온 것 같았다. 

나름의 사정은 있었겠으나 팬의 입장에서 노래를 자주 듣지 못한것에 대한 서운함과 반가움이 교차하였었다. 



공연이 시작하고,

첫 곡으로 비상을 부르는데... 순간 전율과 과거 추억들이 떠올랐다. 물론 목 컨디션과 음향이 좋지 못해 아쉬움은 있었지만, 노래에 추억이 담겨 감동으로 다가왔던 것 같다.  

공연은 본인의 곡들, 좋아하는 곡, 팬들이 추천한 팝송 등을 부르셨는데 생각보다 생소한 곡들이 많았던 것 같다.  

공연이 막바지에 이르러서 앵콜 노래로 너를 위해를 불러주셨다. 역시 임재범 하면 너를 위해!!  너를위해 떠어놜! 꺼어야~~~

모두가 하나가 되어 떼창을 부르는 순간이었다.


공연 중간중간 목상태가 좋지 않으셔서 불안한 마음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노래를 들을 수 있어서... 과거를 추억할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다.

 

친구와 나는 콘서트가 끝나고 신도림역 근처에 있는 황제 왕족발 집을 갔다.

콘서트를 보느라 배고팠었는데 꽤나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친구도 신도림역에서 조금 걸어야 한다고 투덜거렸지만, 족발을 먹는 순간 맛집이라 인정을 해주었던 것 같다. 



[황제왕족발]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