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의 노하우] 곤지암리조트 방문기

처음으로 곤지암리조트를 다녀왔어요

 하지만, 남는건 사진뿐!

찍었던 사진 공유드릴게요:)


저는 프라임 룸에서 숙박했는데요,

트윈베드







화장실 및 샤워시설도 좋았네요!!
수건, 드라이기, 샴푸, 바디샴푸는 구비되어 있고,
기타 일회용품들은 없으니 참고요~


LG 계열답게 TV가 좋아요 ㅎㅎ



아직 스키장은 개장하지 않았네요..
그래도 곧 개장하려는지 눈을 조금씩 뿌리고 있더라고요!!


주로 이용했던 밥집이고요

한우불고기 : 30,000원
궁중비빔면 : 20,000원
미나리 보리 새우전 : 20,000원
꼬막비빔밥 : 25,000원
더덕 한우지짐 : 40,000원


저녁은 느티나무 BBQ
날씨가 따뜻하면 야외에서 이용해도 좋을듯해요!!



리조트 내도 너무나 좋았고
달도 너무나 이쁘게 떠서 좋았네요!!

그럼이만~^^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