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 블루링크 사용후기

 현대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사용하고 계실 어플!!

블루링크를 오늘 소개하고자 해요~


요녀석이에요!! ㅎㅎ
일단 클릭하고 들어가면돼요



메인 화면이고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인
문잠금/열기
시동켜기 기능이 메인에 있고요
자주 가는 곳을 지정해서
지도를 자동차에 전달할 수 있는 기능이 있네요

메인화면에서 스마트공조 설정을 할 수 있고요
(시동을 켜면 자동으로 설정 온도가 되는 기능이에요!)




제어쪽으로 들어가시면
문잠금, 시동켜기, 문열기
시동끄기, 창문열기/닫기
비상등, 경적 등을 
할 수 있는 버튼이 있고요


시동공조설정도 제어쪽에서 가능하고요
원격으로 시동을 걸때 시동유지기간이나
성에제거 기능이나 핸들열선을 켤 수 있어요!!


상태란으로 가시면
현재 차량 상태를 보실 수 있고요
(기름, 시동상태, 창문 열림/닫힘 등)



지도 부분이고요
차량에 가기전에 지도를 검색해서
차량으로 전송하면
차량 시동을 걸자마자
바로 네비게이션으로 지도 검색이 된답니다.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추천 검색에 카페이 가맹점이 있는데요
이거 진짜 편해요!!

주차장 같은 곳 갈때
 무인기에서 카드를 계산하기 힘들었잖아요?
근데 카페이를 사용하면 나가려고 시동을 걸면 차량안에서 결제할 수 있게
네비게이션에 나오더라고요!!
(물론 카페이에 카드 등록해둬야됩니다.)

완전 편리한 기능인데
생각보다 카페이가 되는곳은 많지 않다는게 단점이네요;;
그래도 가끔가끔 차량안에서 결제할 수 있게 해줄때 너무 편리하긴 했어요 ㅎㅎ

블루링크는 신차를 사면 5년간은 무료인데요
이건 한번 쓰면 유료라도 써야될 기능인것 같아요
너무 편리해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