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직장인의 노하우] 구글 에드센스 수익_신한은행 외화 통장_삼성증권과 연결하기

구글 애드센스를 통한 수익을 달러로 받을 때

받는 계좌 지정이 중요한데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SC제일은행, 카카오뱅크 등등 나오더라고요~

근데, 어느 은행이 나은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러다가 친구를 통해 신한은행 계좌를 알게 되었네요.


우선 저는 삼성증권을 통해 해외주식 거래를 하고 있는데요

에드센스 수익이 발생할 때 신한은행 외화계좌로 받아서 삼성증권으로 이체하면 

바로 미국주식을 살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신한 은행을 통해 외화 계좌를 만들었고요

여기에 블로그 운영 수익을 받도록 지정했어요~ 

그리고 삼성 증권 계좌를 연결했어요! 


저는 계좌를 연결하는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계좌 연결하실 수 있게 내용 공유 드릴게요.


신한 Sol

신한 SOL 어플 -> 전체메뉴 -> 외화 예적금 순서로 들어가서

우측 상단에 있는 계좌관리로 들어가요


제휴 증권사 해외 주식 계좌 개설이 보이죠??

이걸 클릭해 주세요~


신한은행의 경우 신한 투자 증권 또는 삼성 증권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삼성증권을 선택해요!! 
그리고 개인정보확인 등 절차를 거치면 끝!
신분증은 중간에 필요하니 구비하시고요~

이렇게 만들어두면 삼성증권을 활용해서 해외주식 거래를 할 수 있는데요
환전을 해야 되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어 이득이더라고요!!

혹시나 삼성증권과 연동하길 원하는 분들은 참고하길 바랄게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