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의 노하우] 가산디지털단지 곱창 _ 말뚝곱창

오랜만에 곱창집에 갔다 왔네요!!


-말뚝곱창-

위치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8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2층 224호

연락처 : 0507-1327-0108

포장, 예약, 주차 등 가능


곱창집에 손님들은 많지도 적지도 않고,

딱 적당했고요

회식보다는 친구들끼리 많이 온 것 같았어요!!



메뉴판이고요
저는 모듬곱창으로 먹었네요!


공간은 비좁은 편은 아닌데요
테이블이 8인 테이블이라
다른 분들과 같이 앉을 수도 있네요 ㅎㅎㅎ
(물론 4인씩 구분은 됩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이고요
순두부찌개가 무척이나 맛났네요 ㅎㅎ



                             본격적으로 모든곱창을 올리고 먹었는데요

초벌을 어느정도 해서

떡은 바로 먹었네요!!


맛은 사실 잘 모르겠고,

무난무난한 맛이었네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