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 도쿄 여행_ 스시 미쯔카와 (sushi mitsukawa)

 도쿄 여행 중 방문했던

스시 맛집을 공유하려고 해요!!


[스시 미쯔카와 (sushi mitsukawa)]




일본 장인의 솜씨가 뭍어 있는

스시집을 방문했어요!!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메뉴는 오마카세와, 12p 스시 2종류만 눈에 띄더라고요!

오마카세와 차이는 롤초밥이 없다는거였는데요

굳이 롤초밥으로 배 채우고 싶지 않아

12p 주는 초밥을 선택했네요!!

(그런데 오마카세 처럼 나와요!!) 



일본에서 맛보는 스시는

무척이나 맛났는데요!


회도 부드러웠고,

밥의 양도 조화로웠네요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딱 적절했어요 ㅎㅎ


혹시나 여행가실 때 추천 드릴게요!!

롯폰기 힐즈 모리타워 5F에 위치하고 있으니까

일본 시티뷰를 보시고 내려오시면서 5층에 오셔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그럼 이만:)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