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 현대자동차 대리점 방문_ 쏘나타 디엣지 1.6터보 익스크루시브

현대자동차 부평지점 방문!!


우선 현대자동차 대리점을 가기 전

인천 유부초밥 맛집? 을 가보았네요


인천 미추홀구에 위치한
오월의 유부!!


사진은... 
항상 먹다가 생각나서..... ㅜㅜ

오월의 유부 추천 4PS로 먹었고요,

초밥 하나하나가 무척이나 컸네요!
그래서 가위로 자르며 먹었어요 ㅎㅎ

2개 정도 먹으면 양은 충분할 것 같았어요!!
4개 먹고 너무 배불렀네요;;

밥을 든든히 먹고
부평시장역 근처 현대자동차 대리점을 방문했네요

동네 주위에도 현대자동차 대리점은 많은데..
쏘나타 디엣지 차량이 전시된 곳이 많지 않아.. 
머나먼 인천으로..;;







차는 무척이나 이뻣네요

그런데.. 중형 세단이라 그런지..

뒷공간은 좁은 느낌? 이 들었어요

그리고 뭐라고 해야 될까 시트가 딱딱하다고 해야 되나...

운전을 한건 아니라서 

주행감을 알 수는 없었지만

디자인이나 내부 옵션들은 괜찮아 보였는데

내부공간이 좁은게 좀 아쉬웠네요!

가격대는 대략 

2,808 ~ 3,917 만원 정도 하고요

살짝 비싼 감이 있네요...


차를 살까하고 방문한거였는데

가격대에 비해

선뜻 사고싶다는 생각은 안들었네요

(근데 차는 이뻣어요 ㅜㅜ)


소나타 디엣지에 관심 있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남한산성 등산

조선직장인 워크샵_을왕리 / 더위크앤 리조트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