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직장인]오이도_엘라커피 방문기

 주말에 할일 없이 빈둥거리다가

즉흥적으로 카페를 찾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즉흥적이었지만 괜찮았던 장소!!

오이도에 있는 카페 엘라커피를 소개해볼게요:)


오이도 해변 도로에 위치한 엘라커피는

경기 시흥시 오이도로 245-1를 네비로 찍고 방문하면 돼요!!

도로 앞쪽을 보면 유료주차공간이 있는데요

주차하는게 너무 힘든 곳이에요.. 그 길가에 주차하고 돈받는..

(저는 시흥오이도박물관에 주차하고 걸어왔네요;;)

카페에 주차공간이 있으니 공간을 활용해서 이용하는것도 방법일 것 같아요!


계단을 따라 이층으로 올라가시면 되고요


여기는 내부공간이에요!!

창가에 앉으면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이에요!!


크로플과 수제케이크도 판매하고 있고요,


가격은 자릿세도 있으니..

적당히? 가격이 나가네요 ㅎㅎ


여기는 3층의 모습이에요

밖으로 나가면 4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요 (루프탑같은..)

연인분들이 꽁냥거리고 있어서 사진은 패스했네요 ㅎㅎ


화장실 컨디션도 나쁘지 않아 보였어요!!



저는 창가 자리에서 잠깐 쉬다가 산책하러 나갔어요!!



오이도 경치가 이렇게 좋을줄이야!!

너무 좋은 날이었네요~

그럼 다음에 또 공유해드릴게요:)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조선 직장인의 노하우] 조선청년 내집마련을 위한 꿀팁 (공공분양 50만호)

조선 직장인의 노하우 _ 수원 장안구 율전동 지역탐방

[조선직장인의 노하우] 23년 12월 할인받아 살 수 있는 신차 (쉐보레)